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모든 정보

알뜰폰 무제한요금제 한눈에 보기

by 통하는 정보 2021. 12. 14.
반응형

알뜰폰 무제한요금제 전쟁이 시작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많은 상품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새로운 요금제는 계속해서 출시되고 있고, 새로운 요금제가 출시되면 또 다른 경쟁사에서 새로운 요금제를 출시하고 있습니다.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알뜰폰 사업자가 다양해지고, 상품이 다양해지면서 자신의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시기입니다.

 

그러나 다양한 요금제가 있는 만큼 한눈에 볼 수 있는 자료가 없다는 게 문제입니다. 오늘은 대표적인 알뜰폰 사업자의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한눈에 보기 쉽게 최신 자료로 정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KT 엠모바일

먼저 알뜰폰계에서 가장 간판이라고 할 수 있는 KT엠 모바일입니다. KT에서 만들었다고 광고를 많이 합니다.

 

데이터와 음성, 문자가 모두 무제한인 경우의 요금제입니다. 모두 무제한이지만 속도 제어에 따라 가격대가 다르게 책정되어있습니다. 가장 저렴한 16,000원 대의 요금부터 39,700원 대의 요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만 무제한인 경우에는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속도제어에 따라 요금제에 차이가 있습니다.

가장 저렴한 요금제는 1만 원 초반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통화를 많이 이용하지 않으시는 분들에게는 이런 형태의 요금제가 좋습니다.

 

2. 헬로모바일 요금제

헬로모바일 요금제입니다. 알뜰폰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헬로모바일도 알뜰폰계에서는 꽤나 자주 볼 수 있는 업체입니다.

 

마찬가지로 속도 제어에 따라 요금제가 다르게 책정되어있습니다. 통화와 문자도 제한적인 요금제가 포함되어있으니 확인해보시는 건 필요할 듯싶습니다. 최소 8,800원 요금제가 눈에 띄네요.

 

3. SK7모바일 요금제

SK7 모바일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입니다. 한눈에 보기 쉽지는 않습니다만 추천을 위주로 보시면 될 듯합니다. LTE 유심을 기준으로 제공되는 요금제입니다.

 

통화, 문자가 200분, 100건으로 제한되어있을 때 최소 12,650원 요금제가 보입니다. 모두 무제한인 경우에는 월 16,900원으로 KT엠모바일과 비슷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네요.

 

알뜰폰 사업자들은 다양한 이벤트를 하기 때문에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잡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4. 이야기 모바일 요금제

마지막으로 이야기 모바일 요금제입니다.

 

모든 요금제를 가져오지는 못했지만 위의 다른 알뜰폰 사업자들보다는 가격대가 있는 편입니다.

 

각 상품의 앞에 나와있는 이통사 3사는 해당 이통사의 인터넷망을 쓰는 것이라고 이해하시면 되겠습니다. 

 


알뜰폰은 확실히 기존 이동통신사에서 구입하는 것보다 저렴합니다. 하지만 알뜰폰 사업자 내에서도 비교해보면 더 저렴한 요금제가 분명히 있습니다. 그러니 꼭 다양한 요금제에서 비교해보시고 구입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알뜰폰 요금제는 자급제폰과 뗄 수 없는 관계이기 때문에 자급제폰에 대해서도 꼭 알아두시면 좋습니다.

 

 

알뜰폰 요금제 얼마나 저렴한지 비교

최근 알뜰폰 요금제 이용자가 1,000만을 돌파했다는 기사가 화제입니다. 실제 1,000만이 이용하는 건 아니고, 중복 및 허수가 있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굉장히 많은 수임에는 확실합니다. 주변에도

sasasosocial.tistory.com

 

 

 

자급제폰 단점 과연 있을까?

통신사의 한계를 극복하며 대안으로 등장한 자급제폰. 과연 자급제폰 단점이 과연 있을까요? 참고로 저는 주변 사람들에게 자급제폰으로 변경을 권하는 자급제폰 예찬론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sasasosocial.tistory.com

 

 

 

자급제폰 싸게 사는 법 세 가지

자급제폰에 대한 수요가 높아져가는 시기입니다. 이동통신사에서 벗어나 우리가 직접 핸드폰을 구매할 수 있는 때가 지금인 것 같습니다. 안타깝게도 핸드폰 대리점들은 매출이 떨어져 주변에

sasasosocial.tistory.com

반응형

댓글